조중친선의 불변성, 불패성의 뚜렷한 과시​

지금 남조선각계와 해외동포사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진행하신 력사적인 중국방문과 관련하여 《최상의 협력관계를 과시한 력사적사변》, 《올해 대형외교사변의 신호탄》 등 격찬의 목소리가 높이 울려나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새해의 첫 정치일정으로 중화인민공화국에 대한 방문을 진행하시여 조중 두 나라사이의 관계를 이 세상 가장 지심깊고 억세인 뿌리에 떠받들려 진정으로 신뢰하는 동지관계, 그 어떤 풍파에도 끄떡없는 불패의 친선관계로 승화발전시키심으로써 조중 두 나라사이의 훌륭하고 위대한 단결을 다시금 만천하에 과시하시였다.

조중 두 나라 인민들과 국제사회의 커다란 관심속에 새해 정초에 진행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중화인민공화국에 대한 방문은 조중 두 당, 두 나라사이의 친선단결사에 특기할 또 하나의 사변으로 된다.

불과 9개월 남짓한 사이에 네번째로 이루어진 두 나라 최고령도자들의 상봉과 더불어 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께서 친히 맺어주시고 키워주신 조중친선은 특수한 정세하에서 더욱 빛나게 발전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선대수령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사회주의위업을 위한 성스러운 공동의 투쟁에서 맺어지고 력사의 온갖 돌풍속에서도 자기의 본태를 지켜온 조중친선관계를 새로운 높이에서 강화발전시키는것은 우리 당과 정부의 확고부동한 립장입니다.》

돌이켜보면 조중친선의 력사의 갈피마다에는 공동의 위업을 위하여 서로 지지협조하여온 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의 숭고한 의리의 세계가 력력히 비껴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고결한 혁명적우의를 지니시고 강대한 두 제국주의를 때려부시기 위한 간고한 투쟁을 중국의 혁명가들과 어깨겯고 헤쳐오시였으며 제국주의반동들의 반사회주의책동도 함께 손잡고 짓부셔버리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중친선의 화원을 더욱 풍만하게 하시기 위해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치시였다.

조중친선이 력사의 돌풍속에서도 끊임없이 공고발전하여올수 있은것은 위대한 수령님들과 중국의 지도자들사이에 맺어진 뜨거운 동지적우의와 신뢰가 있었기때문이다.

하기에 조중친선의 력사에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중국의 령도자들과 맺으신 동지적우의가 뚜렷이 새겨져있고 서로 피와 생명을 바쳐가며 긴밀히 지지협조해온 조중인민의 친선의 정이 뜨겁게 맥박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지난해 세차례의 중국방문을 진행하시여 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께서 물려주신 고귀한 유산인 조중친선을 새 시기의 요구에 맞게 새로운 발전단계에 올려세우심으로써 조중친선관계발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새해 정초에 진행하신 력사적인 중국방문은 지난해 조중관계가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승화발전되게 한 굳건한 초석으로, 힘있는 원동력으로 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올해에도 중국동지들과 굳게 손을 잡고 온 세계가 부러워하고 후세에 길이 전해질 조중친선의 아름다운 서사시를 계속 써나갈것이며 조중공동의 힘으로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확고히 수호해나갈 의지를 천명하시였다.

습근평동지도 중국은 지난날과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조선동지들의 믿음직한 후방이며 견결한 동지, 벗으로서 쌍방의 근본리익을 수호하고 조선반도의 정세안정을 위해 적극적이며 건설적인 역할을 발휘해나갈것이라는 의지를 피력하였다.

조중친선의 력사에 거대한 진폭으로 새로운 활력을 부어주고계시는 조중 두 당, 두 나라 최고령도자동지들의 훌륭한 연설은 조중인민에게 새해에 보다 밝고 아름다울 두 나라 관계의 미래를 확신하게 하였다.

지금 남조선언론들과 통일운동단체들, 시민사회단체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세간의 예상을 뒤집고 올해의 첫 외교일정으로 중국을 방문하신것은 조중관계가 외부의 압력과 그 어떤 정세변화에도 끄떡없는 최상의 전략적동맹관계, 전면적협력관계로 강화발전되고있다는것을 전세계에 과시한 력사적사변이라고 한결같이 평하고있다.

그러면서 《이번 회담은 북남, 조미, 조로, 조일수뇌회담 등 대형외교사변으로 줄줄이 이어지게 하는 신호탄으로 되여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정세를 세차게 뒤흔들것이다.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구상과 결심, 의지대로 올해의 정세가 힘차게 흘러갈것이다.》라고 격찬하고있다.

정녕 전세계의 커다란 관심과 충격속에 진행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중국방문은 천리혜안의 예지와 비범출중한 정치실력으로 자주와 정의, 평화의 방향타를 억세게 틀어쥐시고 시대와 력사를 전진시켜나가시는 그이의 높으신 국제적권위와 탁월한 령도력의 일대 과시로 된다.

조중관계의 위대한 새 력사, 빛나는 새시대에 맞게 조중친선의 전면적부흥을 이룩하시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확고부동한 의지따라 훌륭한 전통을 가지고있는 조중친선관계는 두 나라 인민들의 념원에 맞게 세기와 세대를 이어가며 더욱 공고발전될것이다.

박준혁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