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사 강 국​

 

 

국방공업의 강화발전을 위해 쌓아올리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새겨가는 근로자들

 

최고사령관기 날리며 승리를 떨치리

군사강국은 사회주의강국의 기본징표의 하나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다그쳐 우리의 위업을 완성하기 위하여서는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위력을 더욱 튼튼히 다져나가야 합니다.

사회주의강국은 군사강국이다.

 

△ 무진막강한 군사력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위력한 보검 

 

 

불패의 군사강국으로 위용떨치는 우리 조국

 

강한 군사력이 없이는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과 생존권도 사회주의도 지킬수 없고 강국도 건설할수 없다.

자체의 군사력을 건설하고 그 위력을 강화하는것은 자주독립국가​건설의 근본원칙이다. 지구상에 제국주의가 남아있는 조건에서 내외원쑤들로부터 자기 나라를 지킬수 있는 자위적군사력을 가지고있지 못한 나라는 사실상 완전한 자주독립국가라고 말할수 없다.

침략과 략탈은 제국주의의 생존방식이다.

 

최근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벌어진 비극적사태는 자기 힘이 강하지 못하면 라의 자주권과 민족의 존엄을 수호할수 없고 인민의 행복과 번영도 이룩할수 없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핵몽둥이를 휘두르며 강권과 전횡으로 다른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을 유린말살하여 세계에 대한 지배권을 영구화하자는것이 제국주의자들의 변함없는 지배전략이다.

 

강한 자위적군사력에 의해서만 나라의 정치적독립과 경제적자립을 고수할수 있고 그 위력을 충분히 발휘할수 있다.

힘에는 힘으로 맞서고 오만한 무력행사에는 무자비한 징벌로 대답할수 있는 강한 군사력을 가지는것이 나라의 독립을 지키고 존엄을 빛내이는 유일한 길이다.

오늘의 현실적조건은 군사력을 강화하는 문제를 사회주의건설에서 일관하게 견지하여야 할 항구적인 과업으로 내세울것을 요구하고있다.

사회주의건설의 현실적요구는 군력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제국주의자들이 감히 범접할수 없는 막강한 군사력을 마련하고 끊임없이 강화해나가야 하며 군사강국이 사회주의강국의 중요한 징표로 된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 군사강국의 징표

군사강국은 강력한 군력으로 나라와 민족,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고 국제무대에서 반제계급투쟁을 주도해나가는 나라이다.

ㅡ 군사강국은 무적의 군력으로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고 사회주의위업을 군사적으로 확고히 담보하는 나라이다.

○ 군사강국은 정치사상적으로,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참다운 혁명군대를 가지고있는 나라이다.

정치사상적으로,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혁명군대가 있어야 사회주의와 인민의 행복도 지킬수 있으며 강국건설도 힘있게 밀고나갈수 있다.

 

지나온 력사는 제국주의와의 대결에서 승패가 누가 군대를 더 잘 준비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결정된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우리가 지나온 두차례의 혁명전쟁에서 위대한 승리를 이룩하고 어려웠던 고난의 행군, 강행군의 시련속에서 우리 식 사회주의를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는데서 핵심적역할을 수행한것은 당과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인민군대였다.

 

군사강국의 혁명군대는 정치사상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무장력이다.

군대의 위력을 결정하는데서 기본은 무장력의 주체인 군인대중의 정치사상적준비정도이다.

 

혁명군대의 사상이 흔들리면 총대가 흔들리고 총대가 흔들리면 결국 혁명의 보루가 무너지고만다. 사상적으로 무장해제된 군대는 오합지졸이며 그러한 군대의 무장장비는 쓸모없는 쇠붙이에 지나지 않는다. 수많은 병력과 현대적인 무장장비를 자랑하던 이전 쏘련군대가 전쟁시기도 아닌 평화시기에 당도 사회주의도 지켜내지 못하고 자기의 존재마저도 유지하지 못한 쓰라린 력사적교훈 다름아닌 군대의 비정치화, 비사상화의 필연적귀결이였다.

 

정치사상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혁명군대는 수령결사옹위의 제일결사대로 준비된 군대이다.

 

수령결사옹위의 제일결사대는 전군에 수령의 령군체계가 튼튼히 서고 강철같은 군풍이 수립된 강철의 대오이다. 혁명군대는 당과 수령의 품속에서 태여나고 자라온 전사들인것만큼 혁명군대에 있어서 수령결사옹위는 의무이기 전에 심이고 의리이며 최대의 영예로 된다.

 

정치사상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혁명군대는 계급의식이 높고 사회주의에 대한 신념이 투철한 견결한 혁명대오이다.

 

심각한 계급투쟁을 동반하는 사회주의강국건설은 사회의 모든 성원들 특히 총을 잡은 군인들이 높은 계급의식을 지닐것을 요구한다. 혁명군대는 온갖 계급적원쑤들의 침략으로부터 조국과 혁명을 보위하고 인민의 리익을 수호하기 위하여 조직된 혁명력량인것만큼 누구보다도 계급의식이 높다.

 

군사강국의 혁명군대는 정치사상적으로뿐아니라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무장력이다.

사상의 위력에 군사기술의 위력이 결합될 때 혁명군대의 힘은 막강한 위력을 나타내게 된다.

 

전군간부화, 전군현대화가 실현되여 모든 군인들이 당의 군사사상과 리론, 전략전술과 전법으로 튼튼히 무장하고 유사시에 한등급 높은 직무를 담당수행할수 있게 정신육체적으로 튼튼히 준비하며 그 어떤 강적도 일격에 소멸할수 있는 현대적무장장비를 갖춘 무적필승의 강군으로 될 때 혁명군대가 강국의 체모에 맞는 군사기술적준비를 갖추었다고 말할수 있다.

 

○ 군사강국은 자립적이며 현대적인 국방공업을 가지고 전민무장화와 전국요새화를 빛나게 실현한 나라이다.

 

 

선전화; 국방공업에 필요한 모든것을 최우선적으로 보장해주자!

 

자체의 힘으로 현대적국방공업을 창설하여 나라의 방위에 필요한 최첨단무장장비와 전투기술기재들을 만들어내며 전민무장화와 전국요새화를 실현하는것은 군사강국으로 되기 위한 중요한 요구이다.

전민무장화, 전국요새화를 실현하여야 전체 인민의 힘을 발동하여 침략의 무리들을 제때에 철저히 격멸소탕하고 나라를 보위할수 있으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성과적으로 해나갈수 있다.

 

전민무장화는 전체 인민이 다 총을 잡고 적들과 어느때든지 싸울수 있도록 튼튼히 준비시키는 사업이며 전국요새화는 나라의 모든 지역과 지대들이 요새화되고 모든 진지들을 현대전의 요구와 나라의 지형조건에 맞게 난공불락의 요새로 튼튼히 꾸린다는것이다.

 

 

선전화; 로농적위군과 붉은청년근위대 대원들은 향토방위를 위한 만단의 전투동원준비를!

 

군사강국은 그 어떤 강적도 범접할수 없는 강력한 자위적국방력을 가진 나라이다.

이처럼 정치사상적으로나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혁명군대와 자립적이며 현대적인 국방공업을 가지고 전민무장화와 전국요새화를 빛나게 실현하여 사회주의위업을 굳건히 수호해나가는 나라가 바로 군사강국이다.

ㅡ 군사강국은 강력한 군사력으로 국제무대에서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전횡을 저지파탄시키고 반제계급투쟁을 주도해나가는 위력한 나라이다.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전횡에서 기본은 군사적강권과 전횡이다.

 

이전 쏘련과 동유럽나라들에서 사회주의가 무너져 세계정치구도와 력량관계에서는 커다란 변화가 일어나게 되였다. 랭전이 종식된 후 《세계의 유일초대국》으로 대두한 미제는 세계를 저들의 강도적요구에 고분고분 순응하는 《일극세계》로 만들기 위하여 자주성을 지향하는 나라와 인민들을 압살하려고 온갖 강권과 전횡을 일삼아왔다.

 

세계의 진보적인류가 반제자주의 길로 계속 나아가는가 아니면 제국주의의 압제에 순종하여 식민지노예가 되는가 하는 엄혹한 갈림길에 서게 되였을 때 제국주의련합세력에게 커다란 타격을 주고 진보적인류에게 새로운 신심과 용기, 희망을 안겨준것이 바로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마련된 자위적군사력의 강화였다.

○ 우리 당은 자위적군사력의 강화로 세계자주화위업을 힘있게 추동함으로써 국제무대에서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전횡을 여지없이 저지파탄시키였다.

 

 

선전화;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대국의 자주적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자!

 

제국주의자들은 국제무대에서 강권과 전횡으로 저들의 세계제패전략을 실현하기 위하여 각방으로 책동하여왔다. 제국주의반동세력은 핵위협과 공갈책동으로 우리의 문전에서 년례적이라는 감투를 쓴 전쟁연습소동을 미친듯이 벌리면서 우리 공화국을 고립압살하려고 책동하고 위협하였다. 정치군사적압력과 제재책동을 끊임없이 강화하였으며 그 도수를 점점 더 높이면서 악랄하게 책동하였다.

 

우리 나라 자위적국방력강화의 길, 군사적억제력강화의 길로 나아감으로써 우리 식 사회주의를 옹호고수하고 국제무대에서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전횡, 세계제패전략을 단호히 짓부셔버릴수 있었다.

○ 우리 당은 자위적군사력의 강화로 국제무대에서 세계의 자주화위업, 반제계급투쟁을 주도해나가는 나라로 되게 되였다.

우리의 힘으로 우리 국가의 평화와 안전,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수호하자면 핵무력을 중추로 하는 자위적국방력과 선제공격능력을 계속 강화하여야 하였다.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는 자주, 평화, 친선의 대외정책리념에 기초하여 자주성을 옹호하는 나라들과 선린우호, 친선협조관계를 확대발전시키고 국제적정의를 실현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였다.

 

이처럼 군사강국은 강력한 군사력으로 국제무대에서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전횡, 세계제패전략을 단호히 짓부셔버리고 자주화를 위한 세계 혁명적인민들의 투쟁을 적극 고무추동하여 세계자주화위업, 반제계급투쟁을 힘있게 주도해나가는 불패의 나라이다.

 

혁명일화: ❖ 희세의 군사전략가의 단호한 결단

용어해설: ❖ 자위적군사로선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