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대철학표현이 새롭습니다. 무슨 의미인지​
왕빈 [ - 중국 단동 학생 ] 2019-09-25 15:27:51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김국철 | 김일성방송대학 |       2019-09-28 10:03:48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주체의 사상론을 구현한 붓대철학을 정립하시고 그것을 자신의 혁명적신조, 사상적신조로 내세우시였습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습니다.
《문필가들에 의하여 혁명이 생기와 활력과 랑만에 넘쳐 힘차게 전진한다는것이 우리 당의 붓대철학입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정립하신 붓대철학은 문필가들에 의하여 혁명이 생기와 활력과 랑만에 넘쳐 힘차게 전진한다는 사상입니다. 이것은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을 활력있게 전진시켜나가려면 붓대를 중시하고 그 역할을 백방으로 높여나가야 한다는것을 밝혀주고있습니다.
혁명은 사상의 힘으로 전진하며 사상의 위력은 붓대에 의하여 담보됩니다.
인민대중을 사상적으로 각성시키고 영웅적투쟁에로 고무추동하기 위하여서는 붓대를 중시하고 그 역할을 높여야 합니다. 혁명에서 붓대는 우리의 사상, 우리의 제도, 우리의 위업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만방에 빛내이는 사상적기수와 같은 기능과 역할을 수행합니다.
혁명의 붓대는 사람들에게 혁명적인 사상과 투쟁정신, 열렬한 애국심과 고상한 인간정서를 분발시키고 격동시키는 전투적인 필치로 혁명대오안에 신념과 랑만을 불어넣어주어 생기와 활력이 넘쳐나게 만드는 위력한 수단입니다.
이처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새롭게 정립해주신 붓대철학은 혁명적당이 총대와 함께 붓대를 중시하고 튼튼히 틀어쥐며 그것을 수단으로 하여 인민대중을 사상적으로 각성시키고 영웅적투쟁에로 고무추동해나갈데 대한 사상을 담고있습니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