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음악정치에 대해 세계는 《정치사에 신선한 충격을 주는 독특한 정치》, 《음악을 정치와 결합시켜 그 위력을 백배, 천배로 높여나가는 새로운 정치》로 칭송하며 그에 커다란 공감을 표시했습니다.
   그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음악정치에 대해 설명해주십시요.
왕빈 [ - 중국 단동 학생 ] 2019-09-30 12:14:17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김국철 | 김일성방송대학 |       2019-10-02 18:51:47
음악정치는 음악에 대한 깊은 조예와 독특한 철학적견해를 가지고 래일에 대한 혁명적신념과 락관, 뜨거운 인간애로 혁명을 이끌어나가는 령도자만이 펼칠수 있는 위대한 정치입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습니다.
《음악을 중시하고 음악을 정치의 위력한 수단으로 하여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을 밀고나가는것이 바로 음악정치이며 음악으로 사람들의 정서생활을 풍만하게 하고 사람들의 심장을 움직여 혁명과 건설을 전진시켜나가는데 음악정치의 특성이 있습니다.》
음악정치는 령도자라고 하여 누구나 할수 있는 그러한 정치가 아닙니다.
지난날에는 음악정치라는 말자체가 없었으며 또 음악을 정치와 결합시켜본 정치가, 령도자들도 사실상 없었습니다. 있다면 음악이 당성, 계급성을 띠며 예술의 한 종류로 된다는 견해와 관점으로부터 해당 정치하에서 사회문화의 한 분야로 된다고 인정하였을뿐입니다.
지난 시기 정치사에 그 말자체가 없었던 선군정치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창조된것처럼 음악정치도 자주정치의 거장이신 위대한 장군님에 의하여 처음으로 정식화되고 구현되여 우리 혁명에서 그 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하였습니다.
오늘 우리의 음악정치는 주체의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정서적으로 안받침하고있으며 전체 인민들을 문명국건설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는데서 커다란 위력을 발휘하고있습니다.
이처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총대에 못지 않게 음악을 중시하시며 음악의 거대한 위력에 의거하는 음악정치를 펼치신 위대한 정치가이시였습니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