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식의 프로그람을 개발하라​

오늘 공화국에서는 우리 식의 새로운 프로그람들이 련속 개발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과학기술발전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고는 프로그람개발사업에도 깃들어있다.

주체97(2008)년 12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모시고 자강도에 새로 일떠선 전자업무연구소를 찾으시였다. 일군들로부터 연구소의 건설정형과 그간 도에서 개발한 프로그람들에 대하여 구체적인 설명을 들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연구사들이 사용하고있는 콤퓨터들의 성능과 기술상태도 깊이 료해하시였다.

한대한대의 콤퓨터들을 주의깊게 살펴보신 그이께서는 가벼운 웃음을 지으시며 설명자들이 미처 파악하지 못한 그 콤퓨터들의 기술적제원들과 해당한 제원들을 가지고 프로그람을 작성할 때의 우결함들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였다.

순간 모두가 깜짝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사실 그것은 전문가들도 미처 눈길을 돌리지 못하기가 일쑤이고 또 포착했다고 해도 여러번 동작을 해보아야 파악할수 있는 높은 과학기술적문제들이였다.

그런데 단 한번의 동작과정과 설명을 들으시고도 대번에 그것을 포착하시고 새로운 프로그람들을 개발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들까지 해박한 지식으로 알기 쉽게 가르쳐주시니 일군들의 가슴은 한없는 존경과 매혹으로 높뛰였다.

- 정녕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이시야말로 정치와 군사는 물론 첨단과학기술에도 막히는데가 없으신 희세의 위인, 천재중의 천재이시구나!

일군들을 다정히 바라보시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프로그람산업을 결정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그러자면 프로그람개발사업에 힘을 넣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프로그람을 개발하는데서 중요한것은 우리 식의 프로그람을 개발하는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우리 식의 프로그람을 개발하라!

참으로 심장깊이 새겨지는 뜻깊은 말씀이였다.

일군들의 눈앞에는 주체조선의 미래를 이끄실 또 한분의 위대한 태양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비범한 예지의 손길따라 최첨단돌파전의 불길높이 과학기술강국으로 세계에 우뚝 솟아오를 내 조국의 모습이 우렷이 안겨왔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