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승리를 위한 중차대한 문제

주체106(2017)년 3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새로 개건된 조선혁명박물관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혁명박물관을 돌아보면 우리 혁명이 걸어온 발전로정이 뚜렷이 안겨오고 우리가 앞으로 걸어가야 할 발전행로도 환히 내다보인다고, 조선혁명박물관은 국보중의 국보이며 그대로 혁명의 교과서라고 말씀하시였다.

그이의 가르치심을 받아안는 일군들의 가슴은 마냥 뜨거워졌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가슴마다에 절세위인들의 위대한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새겨주는 혁명전통교양의 대전당인 조선혁명박물관.

주체조선의 위대한 승리의 력사가 응축되여있고 찬란한 영광의 래일을 환히 내다보게 하는 김일성, 김정일혁명박물관을 가지고있는것은 정녕 우리 당과 인민에게 있어서 얼마나 크나큰 자랑이고 긍지인가.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혁명전통교양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의지라고 하시면서 이런 내용으로 말씀하시였다.

혁명의 대가 바뀌고 새 세대들이 조선혁명의 중진들로 자라고있으며 우리의 앞길을 막아보려고 미친듯이 날뛰는 원쑤들의 발악적인 책동이 악랄해지고있는 오늘날 혁명전통교양을 강화하는것은 혁명의 승패와 관련된 중차대한 문제이다, 당원들과 인민들을 우리 당의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켜야 그들이 어떤 난관에도 굴하지 않고 주체혁명위업의 계승완성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갈수 있다. …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하신 그날의 뜻깊은 말씀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위대한 력사와 전통의 확고한 계승이야말로 혁명승리를 위한 중차대한 문제라는 고귀한 철리를 더욱 깊이 새겨주고있다.

CAPTCHA Image
가+
가-